티스토리 뷰

만남

가수 유미 (YOUME)

nuguriDJ 2013. 1. 5. 17:06

좋아하는 가수 유미언니가 오늘 방송시작되는 불후의명곡 엄정화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진심을 노래하는 가수 유미의 팬카페 (http://cafe.naver.com/yumi707) 매니저로서 그래도 가까이에서 본 언니에 대해 적어보고 싶었다.



<작년 두 번째 정모날 화장도 안하고 수수하게 나온 유미언니.jpg>



처음 가수 유미를 인지 했던 것은 "여자라서 하지 못한 말"을 우연히 친구의 mp3에서 듣고 나서다. 그 후 그 노래를 계속 듣다가 정우성, 전지현 주연의 음료수 CF 배경음악으로 사랑받았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와, 미녀는 괴로워 OST중 좋아하던  "별" 이란 노래를 부른 가수와 동일인물이고 그 외에 "차라리", "knocking on heaven's door"등 좋은 노래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평소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하고, 정말 좋아하는 노래 혹은 가수를 만나게 되면 꼭 앨범 한 장은 샀기 때문에, 3집 앨범 [Melody & Memory]를 구입했었다..


그리고 조금의 시간이 흐른 뒤 우연히 교회에서

어떤 분의 노래를 라이브로 듣고 여리고 예쁘신데 '정말 노래를 잘하시는구나'하며 감동을 받았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 분이 내가 노래를 듣던 그 가수 유미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앨범에 사인을 받으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



좋아하는 가수는 있어도, 팬카페에 가입한다든지 모임에 나가 본적이 없지만 

도대체 왜 이렇게 아름답고, 가슴을 울리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알려지지 않았는지가 궁금해 찾아보다가 가수 유미가 죽었네.. 뭐 이런 말도 안되는 말이 인터넷에 돌고 있는 것을 보고 흥분해서 팬카페를 찾아보다가 일이 조금은 커지게 된 편이다. 그래도 지금까지 카페 홍보 등을 한 적도 없는데 정말 언니 노래를 사랑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조용히 한 분 한 분 모여 어느덧 카페 식구가 500명이 넘었다.



내가 아는 가수 유미는..

팬카페에 틈틈이 들어오셔서 모든 글 일일이 다 읽어보시고, 댓글 달아주는 마음 따뜻한 가수다.

좋은 무대에서 자주 인사 못드려 죄송하다며, 약 10여명이 모인 정모에서 어떻게든 팬들에게 노래를 선물해주시고자 한 번은 노래방에서 한 번은 당인리라는 조그만 카페 무대에서 노래해주는 무대를 사랑하는 가수다.

노래가 좋아 관심이 가다가 예쁜 얼굴에 놀래 더 좋아지다가 사람 자체의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가수다.


불후의명곡을 시작으로 2013년이 유미언니가 많은 사람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주고 또, 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를 불러주는 시간들로 꽉꽉 찼으면 좋겠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